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티웨이항공 주가 전망입니다.
이 글이 방문자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티웨이항공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사는 2003년 국내 최초의 저비용항공사인 충청항공을 모태로 하여
이후 한성항공을 거쳐 2010년 현재의 티웨이항공으로 출범
2010년 국내항공운송사업, 2011년 국제항공운송사업 운항증명을 각각 취득하여
국내 및 국제항공 여객운송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24년 2분기말 현재 B737-800(NG) 27대, B737-8(MAX) 2대, A330-300 3대, A330-200 1대로
총 33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티웨이항공 주가 전망
*티웨이항공 월봉 차트
*티웨이항공 주봉 차트
*티웨이항공 일봉 차트
티웨이항공이 오늘 시가를 4.91%로 시작하였고, 현재적으로 5.85%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지주사 소노인터내셔널이 이르면 내년 하반기 기업공개(IPO)에 나선다는 소식에
대명소노시즌이 6일 장 초반 상한가를 기록한 모습입니다.
전일 국내 최대 규모 리조트 기업인 대명소노그룹의 지주회사인 소노인터내셔널은
내년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재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표주관사로는 미래에셋증권에 이어 대신증권을 추가했습니다.
상장은 빠르면 내년 하반기 중, 늦으면 내후년 중을 목표로 한다는 설명입니다.
이와 함께 소노인터내셔널이 경영권 확보를 추진 중인 티웨이항공과
티웨이항공의 모그룹인 예림당과 티웨이홀딩스 주가도 동반 상승 중입니다.
티웨이항공이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티웨이항공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보합 수준을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캔들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보합 수준의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캔들의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으면서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 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지 않고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티웨이항공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나려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티웨이항공의 주가 흐름을 보면,
조정 흐름 중에서 오늘 현재적으로 5.85% 상승한 모습입니다.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티웨이항공이 오늘 종가를 전일 종가보다 크게 하락하여 마감하지 않는 한,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일봉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티웨이항공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현재적으로 세우고 있는 캔들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1차 저항대를 소폭으로 올라서 있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지금 세우고 있는 캔들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 적당한 위치이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기보다는, 가급적 단기 상승 탄력성에 집중하면서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방식이라 생각됩니다.
티웨이항공의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는, 일봉2차 저항대까지 상승할 수 있는지 여부라 하겠군요.
2차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고, 2차 저항대 위에서 자리를 잡게 된다면
3차 저항대는 이른 시일 안으로 통과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티웨이항공의 대응 방법은 이러한 내용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 상승 흐름의 바탕이 되는 요인을 잘 생각하는 것이 좋겠지요.
티웨이항공과 연관되어 움직이는 종목들을 관심 있게 살펴보는 것이 합리적이라 하겠습니다.
그러한 내용과 더불어 티웨이항공이 일봉 차트에서 형성하고 있는
하락 추세의 흐름을 제대로 전환할 수 있는지도 관심 있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겠군요.
현재적인 캔들이 아직은 하락 추세의 흐름 안에 있는 모습인데,
저런 하락 추세의 흐름을 전화하고, 추세의 전환 흐름이 자리 잡히는 모습을 만들 때
매수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티웨이항공의 오늘 오전 차트 흐름을 보면,
일봉 차트 흐름의 박스권 상단 영역대에서 밀려 내려온 모양새입니다.
긴 위꼬리를 달고 내려와 있는 모습이지요.
박스권 상단 영역대와 저항대가 겹쳐 있는 영역대라서 저항이 강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군요.
앞으로 티웨이항공이 상승 흐름을 제대로 진행하려면
오늘 고점 영역대에서 밀린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는 것이 관건이 될 것으로 봅니다.
티웨이항공의 일봉 차트 흐름을 보면, 박스권 하단부가 관리되고 있는 상태라 하겠습니다.
그래서 박스권 하단 영역대에서 매수 관점으로 접근하고,
상승 흐름이 있으면 매도 관점에서 접근을 하는,
박스권 매매도 생각할 수 있는 흐름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티웨이항공을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티웨이항공을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박스권 상단을 힘 있게 상향 돌파하는 흐름이 형성될 때나,
박스권 구간 안에서 지지 영역대를 중심으로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보다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티웨이항공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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