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사는 온라인에 최적화된 브랜드 연구개발과 소셜네트워크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한 제조 기술 기반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입니다.
동사는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독자적인 소싱 체계를 구축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요가복 및 기타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브랜드를 기획함으로써 카테고리 및 제품 확장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가 전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월봉 차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봉 차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일봉 차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오늘 시가를 -0.73%로 시작하였고, 현재적으로 상한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764억 원,
영업이익은 124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습니다.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입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영업이익은 89% 늘었고, 영업이익률은 16.2%를 기록해
상장 이후 역대 최대규모를 기록했습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2분기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32% 상승한 740억 원,
영업이익은 136% 증가한 119억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우먼즈 제품 외에도 골프와 맨즈, 액세서리 등의 제품군을
강화해 나간 것이 성장의 주요한 원인으로 분석했습니다.
특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다채로운 상품군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해 왔던 골프웨어는
단일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독자적인 골프웨어 브랜딩으로 포지셔닝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20여종 이상의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꾸준히 신규고객 유입과
잠재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 2분기에만 전년 대비 142%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맨즈라인 역시 비즈니스 캐주얼 론칭 이후 꾸준히 매출이 늘어나면서 전년비 89% 성장했습니다.
양호한 실적을 시현하고 있는 해외법인들은 3분기에도 지속적인 경쟁력 강화를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전망입니다. 본격적인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중국의 경우
중화권을 타깃으로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인 우기를 활용한 스타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또 파트너사인 YY스포츠와 중국 전역의 핵심상권에 출점하며,
차별화된 체험형 매장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이달 중 백화점 내 골프 특화 매장 2곳을 오픈합니다.
골프 전문 브랜드들이 밀집된 곳에 출점해 신규 골프 고객 유치와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시장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실적을 만들어냈다며 3분기에도 계획한 것들을 하나씩 실행해 나가며,
글로벌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하는 젝시믹스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월봉 차원에서 단기간에 상승폭이 큰 추세의 흐름이고
현재적인 양봉이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도 적당한 영역대에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주봉 차원에서 단기간에 상승폭이 큰 모습이라 하겠고,
현재적인 양봉이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 적당한 영역대에 와 있다 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지 않고 대응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주가 흐름을 보면,
6일부터 오늘 현재까지의 상승폭이 크다 하겠습니다.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오늘 종가를 전일 종가보다 크게 하락하여 마감하지 않는 한,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현재적으로 세우고 있는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3차 저항대를 큰 폭으로 올라서 있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지금 세우고 있는 양봉이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 적당한 영역대에 있다 하겠군요.
그리고 단기간에 상승폭이 큰 상황이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기보다는, 가급적 단기 상승 탄력성에 집중하면서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방식이라 생각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는, 오늘 종가를 상한가로 마감할 수 있는지 여부와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제대로 진행할 수 있는지 여부라 하겠습니다.
오늘 종가를 상한가로 마무리하게 된다면, 다음 날 시가 갭상승폭을 주든가,
장중 적절한 상승폭을 줄 가능성이 높다 하겠군요.
다음 날 적절한 상승폭을 주지 않고 마감한다면,
며칠 기간을 두고 상승폭을 적절하게 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가 앞으로의 행보에 있어서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제대로 진행하게 된다면,
상승 흐름에 있어 뒷심 있는 행보를 추가로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하겠군요.
그렇지만 앞으로의 행보에 있어서 추가적인 상승 흐름이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뒤로 밀리는 행보가 진행되게 된다면, 이 주식은 어느 정도의 조정 폭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현재적으로 상한가 상태이고, 단기간에 상승폭이 큰 주식이기 때문에
이런 주식은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상책이라 하겠습니다.
상한가 종목 중에는 홀딩 가능한 종목이 있고,
다음 날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고 나와야 할 종목이 있고,
다음 날 시가에 무조건 시장가로 나와야 할 종목 등이 있습니다.
여러 다양한 경우들이 있는데, 상한가 매매의 경험이 풍부하고 실력을 갖춘 사람이 아니라면
상한가 종목은 다음 거래일에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며 나오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그러한 방식으로 습관을 들이는 것이 길게 보면 훨씬 유익합니다.
특히나 상한가 매매에 있어서는 더욱 그러하다 하겠군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을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상한가 상태가 풀릴 때,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을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히 조정받은 다음
다시금 상승 흐름이 진행될 때,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보다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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