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유한양행 주가 전망입니다.
이 글이 방문자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한양행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사는 1926년 6월에 설립되었으며 의약품, 화학약품, 공업약품, 수의약품, 생활용품 등의
제조 및 매매를 주 사업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주요 사업부문은 약품 사업부문, 생활건강 사업부문, 해외 사업부문으로 이루어집니다.
의약품사업부문의 주요 제품으로는 렉라자, 안티푸라민, 삐콤씨, 듀오웰, 코푸시럽 등이 있고
이외에도 에이즈치료제, C형간염치료제, 항생제 등을 수출사업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유한양행 주가 전망
*유한양행 월봉 차트
*유한양행 주봉 차트
*유한양행 일봉 차트
유한양행이 오늘 시가를 -3.47%로 시작하였고, 현재적으로 3.84%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유한양행 자회사이자 면역항암제 전문 기업인 이뮨온시아가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기관 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 돌입합니다.
이번 기업공개(IPO)를 통해 확보한 자금은
주요 파이프라인의 임상개발과 연구비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코스닥 상장을 추진하는 이뮨온시아는 3일부터 8일까지 수요예측을 실시합니다.
총 914만주를 모을 예정이며 희망가는 3000~3600원입니다.
희망 공모금 범위는 274억~329억 원입니다. 대표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입니다.
이뮨온시아는 2016년 유한양행과 미국 항체신약 개발 기업 소렌토가 공동 설립한 합작회사입니다.
면역세포 중 T세포와 대식세포를 표적으로 삼는 한 면역항암제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유한양행이 지분 66.97%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이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유한양행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양봉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나려는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캔들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으면서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 적당한 위치라 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지 않고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한양행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나려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한양행의 주가 흐름을 보면
조정 흐름 중에서 오늘 현재적으로 3.75% 상승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스권을 기준으로 보면 크게 부담되는 가격대는 아니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유한양행이 오늘 종가를 전일 종가보다 크게 하락하여 마감하지 않는 한,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나려는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유한양행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현재적으로 세우고 있는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1차 저항대를 소폭으로 올라서 있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지금 세우고 있는 양봉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 적당한 위치라 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기보다는, 가급적 단기 상승 탄력성에 집중하면서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방식이라 생각됩니다.
유한양행의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는, 일봉 1차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라 하겠습니다.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고, 저항대 위에서 자리를 잡게 된다면
일봉 2차 저항대까지 상승 흐름을 시도할 가능성이 높다 하겠군요.
유한양행의 대응 방법은 이러한 내용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유한양행의 일봉 차트 흐름을 보면, 박스권이 형성된 것을 볼 수가 있지요.
오늘 현재적으로 세우고 있는 양봉의 위치가, 박스권의 2/10 정도 되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유한양행이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제대로 진행하려면
박스권 상단을 힘 있게 상향 돌파하는 것이 관건이라 하겠군요.
박스권 상단을 힘 있게 상향 돌파하고, 박스권 상단 위에서 제대로 자리를 잡게 된다면
이 주식은 상승 흐름에 있어 뒷심 있는 행보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만약 유한양행이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뒤로 밀리는 행보를 진행하게 된다면,
박스권 구간 안에서 지지 영역대를 잘 잡아 매매하는 방식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박스권 구간 안에 이평선들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그 이평선들을 중심으로 지지 영역대와 저항 영역대를 살펴보면
어렵지 않게 매매 영역대를 찾을 수 있다고 봅니다.
유한양행의 박스권 구간 안의 구조를 살펴보면
현재적인 양봉의 하단부를 박스권 하단부가 받쳐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박스권 하단부는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지지를 받는 영역이고
지지 영역대가 겹쳐져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박스권 하단부에서는 지지하는 힘이 제법 있을 것으로 전망되는군요.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박스권 하단부 아래로부터 새로운 지지 영역대까지는
간격이 제법 큰 상황입니다.
조정 흐름이 지지 영역대의 공백 구간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이른 시간 안에 조정폭이 커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이 주식은 현재적인 위치가 박스권 상단과는 간격이 큰 모습입니다.
박스권 상단까지 상승 흐름을 진행하려면,
넘어야 할 저항 영역대가 층층이 쌓여 있는 상황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박스권 상단을 기준으로 대응하기보다는
근접한 저항 영역대를 제대로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를 중점적으로 보면서 대응하는 것이
현실적인 방안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박스권 구간 안에서 지지 영역대의 지지 여부를 확인할 때는
분봉 차트를 중심으로 판단하는 것이 정확도가 높습니다.
분봉 차트를 중심으로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박스권 매매를 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내용이 된다 하겠군요.
유한양행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볼 때,
이 주식은 추가적인 상승 여력을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하더라도,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조심조심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한 방식이 된다 하겠군요.
유한양행을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유한양행을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박스권 상단을 힘 있게 상향 돌파할 때나,
박스권 구간 안에서 지지 영역대를 잘 잡아서, 지지되는 모습을 확인한 다음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보다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유한양행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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