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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넥센타이어 주가 전망입니다.

넥센타이어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넥센타이어는 1958년 4월 11일에 설립되었으며,

1976년 5월 19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전 세계 약 120개국의 교체용 타이어 및 신차용 타이어 유통/판매 활동 중이며,

판매경로는 국내(16%)와 해외(84%)로 나뉘어집니다.

세계 각 지역별 고객과 시장 수요에 맞춰 제품화 작업을 지속하는 한편,

제품의 기술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완성차 업체의 엄격한 요구 기술 수준을 달성하였고, 신규 OE 공급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넥센타이어 주가 전망. 추세 분석과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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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월봉 차트

*넥센타이어 월봉 차트

 

넥센타이어 주봉 차트

*넥센타이어 주봉 차트

 

넥센타이어 일봉 차트

*넥센타이어 일봉 차트

 

넥센타이어가 오늘 6.38% 상승하여 마감한 모습입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넥센타이어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1995년부터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글로벌 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힙니다.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본상을 수상한 '엔페라 스포츠 S'는 역동적인 고속 드라이빙을 위해 개발된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로 우수한 고속 내구성, 핸들링 그리고 제동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타이어는 3+1의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세로 홈)를 통해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의

성능 밸런스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수막현상 방지 및 마른 노면 그립력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민첩한 핸들링을 위해 하중과 접지가 집중되는 바깥쪽 부분의 숄더 강성을 강화했고,

넓은 센터 블록 적용을 통해 고속주행 조향성을 향상시켰습니다.

여기에 이상 마모 방지 및 WET 성능 향상을 위해 주행 방향

그루브 챔퍼(타이어 블록 모서리 슬라이드 설계)를 적용시켰습니다.

 

좌우 멀티 트레드를 적용해 고속 내구성 및 제동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고,

안정적인 고속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드라이빙 성능은 독일의 혹독한 주행 코스로 유명한 뉘르부르크링에서

치열한 테스트를 통해 검증됐습니다.

 

사이드월에는 국내 타이어사 유일 '현대 N 브랜드' 전용 교체용

타이어 기술 인증획득을 나타내는 'HN Replacement' 마크가 각인됐습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넥센타이어의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넥센타이어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넥센타이어가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넥센타이어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월봉 차트의 전반적인 차원에서 충분히 반등한 위치이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역시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주봉 차트의 전반적인 차원에서도 충분히 반등한 위치이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넥센타이어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괜찮은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넥센타이어의 주가 흐름을 보면,

4일부터 오늘까지의 상승폭이 크다 하겠습니다.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넥센타이어가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넥센타이어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세운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2차 저항대를 큰 간격으로 올라서 있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단기 상승 흐름의 고점 영역대가 가까운 상태이기 때문에

가급적 단기 상승 탄력성에 집중하면서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넥센타이어는 수급세가 어느 정도만 더 밀어 올려준다면

새로운 차원의 주가 행보를 진행할 가능성도 높은 주식이라 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넥센타이어의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는

조정받기 적당한 현재적 위치에서 추가적인 상승 흐름으로 진행할 것인지,

아니면 조정 흐름으로 진행할 것인지 여부라 하겠습니다.

 

이 주식은 조정을 받더라도 큰 폭으로 받을 것 같지는 않군요.

뒷심이 형성된 주식들은 특별한 경우가 아닌 한, 조정폭이 크지 않다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넥센타이어는 조정받더라도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되고

다시금 상승 흐름을 진행할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넥센타이어를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다음 날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넥센타이어를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히 조정받은 다음

다시금 상승 흐름이 진행될 때,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넥센타이어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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