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젬백스링크 주가 전망입니다.
젬백스링크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젬백스링크는 무선인터넷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주로 무선 인터넷 기반 인프라에서 포털,
각종 서비스 다운로드 및 전송 인프라 등을 가능케 하는 솔루션 사업을 영위합니다.
이동통신사의 다양한 인프라 및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SI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B2B 대상의 ASP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중저가에서 고가 브랜드까지 다양한 해외 명품 브랜드를 수입하여
소비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탄력적으로 소비자의 수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주식] 젬백스링크 주가 전망. 추세 분석과 대응 방법
*젬백스링크 월봉 차트
*젬백스링크 주봉 차트
*젬백스링크 일봉 차트
젬백스링크가 오늘 52주 신고가로 마감한 모습입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젬백스링크가 급성장중인 자율주행 사업에서 선두주자로 나섭니다.
사업 자금 확보해 사업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되서입니다.
무엇보다 증자발표 이후 등기이사선임, 조인트벤처 계약, 유상증자 납입 등이
채 한달도 걸리지 않았다는 점에서 오랫동안 사업을 치밀하게 준비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2월 14일 금융투자업계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젬백스링크는
163억 원 9988만 6504원 규모의 제3주 배정 유상증자 납입을 지난 2월 13일 완료했습니다.
발행주식은 1227만5437주입니다.
젬백스링크는 앞서 지난 5일 포니 AI와 기타 투자자, 최대 주주인 젬백스 등을 대상으로
총 3회에 걸쳐 402억 원의 유상증자를 결정한 바 있습니다.
이날 납입분은 총 3회분의 1차 분으로, 실제 납입이 이뤄지며
시장의 의구심도 빠르게 불식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젬백스링크에 따르면 포니에이아이는 레벨4(고도 자동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자율주행 전문기업입니다. 지난해 4월 기준 전 세계 2100만㎞ 이상의 자율주행,
100만㎞ 이상의 운전자 테스트, 약 20만건의 유료 로봇 택시 주문을 축적 중입니다.
포니AI는 베이징과 광저우에서 무인으로 택시 사업을 하고 있고,
지난 1월 중국 톈진시로부터 자율주행 트럭 시범 운행 허가 등을 취득했습니다.
또한 오늘날 지능형 자동차에 가장 많이 선택되는 AI 차량용 컴퓨터는
엔비디아 드라이브 오린을 플랫폼을 채택, 고성능 및 안전성을 유지 중입니다.
유상증자가 납입된 날 젬백스링크는 포니AI와의 합작법인 '포니에이아이모빌리티' 설립을 위한
정식 계약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각각 50억 원을 투자하게 되며
경영진 역시 양사에서 추천한 각각 3인의 이사를 선임, 총 6명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양사는 합작법인을 통해 주요 사업으로 택시 등 무인 차량의 자율 주행 사업을 추진합니다.
젬백스링크 관계자는 합작법인은 젬백스링크와 포니에이아이의 한국 시장 및
자율주행 분야 시장 진출을 위한 거점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실질적인 사업 추진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며
성공적인 사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지난 8일 젬백스링크는 최근 임시주주총회 소집 결의를 통해
세계적인 자율주행 기업 포니에이아이의 제임스 펑 회장을 비롯해 티안 가오 부사장,
레오 왕 최고재무책임자를 이사 후보자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이사로 선임된 제임스 펑 회장은 구글과 바이두에서 11년 근무하다
포니 에이아이를 설립했습니다.
펑 회장은 2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개발자이자 경영인으로, 자율주행, 인프라,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다양한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티안 가오 부사장은 뉴욕과 중국 변호사 협회에 속한 법률 전문가로,
미국 대형 로펌인 클리어리 가틀립의 변호인단으로 구글, 바이두, 레노보, 소니 등
글로벌 기업들을 대변했습니다.
중국 상위 10위권 투자회사인 호니 캐피털에서 법률 국장을 맡았습니다.
포니에이아이 창립 멤버이기도 한 레오 왕 최고재무책임자는
컴퓨터공학 박사 학위를 가진 재무 전문가입니다.
IBM 실리콘 밸리 연구소에서 빅데이터 정보 시스템 개발과 분석 프로젝트 등에 참여했고,
바이두에서 자율주행차 개발을 이끌며 미국에서 바이두 자율주행차 초기 모델의
도로 주행 테스트를 성사시켰습니다.
젬백스링크 관계자는 젬백스링크의 핵심 역량과 새롭게 영입될 이사진의 특화된 역량 및
경험에 기반한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전문성을 갖춘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통해 한국에서의 자율주행사업이
조기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자료에 따르면,
현재 세계 자율주행 통합솔루션 시장은 연평균 21.7% 성장해 2028년에는
477억 6700만 달러(62조 9600억 원)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젬백스링크 관계자는 상용화까지 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하지만 포니AI 기술이 유일한 기술로 평가받고 있어서 가장 먼저 상용화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젬백스링크가 오늘 시가를 2.02%로 시작하였고, 장중 18.58%까지 상승했다가
종가를 14.48%로 마감한 상태입니다.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젬백스링크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다 하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역시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기대할 수는 있겠는데,
많이 오른 상태라서 단기적인 추가 상승 흐름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이 좋겠군요.
젬백스링크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괜찮은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젬백스링크의 주가 흐름을 보면,
2월 1일부터 오늘까지 상승폭이 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젬백스링크가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젬백스링크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현재적으로 세운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2차 저항대를 제법 간격을 두고 올라선 위치라 하겠습니다.
일봉 차트상으로 보면, 추가 상승 흐름에 별로 걸림돌이 되는 부분은 없다 하겠지만,
많이 오른 상태이기 때문에 조정 가능성을 항상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이런 주식은 수급세가 어느 정도만 뒷심 있게 받쳐준다면,
새로운 차원의 주가 행보를 만들어갈 수도 있는 주식이라 하겠습니다.
젬백스링크를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젬백스링크를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히 조정받은 다음
다시금 상승 흐름이 진행될 때,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젬백스링크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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