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KR모터스 주가 전망입니다.

KR모터스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KR모터스는 2014년 3월 19일 자로 코라오그룹으로 편입되었으며,

이륜차 제조사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독자기술 개발로 700cc급 고배기량 엔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50~700cc급까지 Full Line Up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1년은 전기스쿠터 E-SKO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전기이륜차 시장에 진출한 한 해였으며,

22년부터는 배터리교환형 이륜차의 양산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KR모터스 주가 전망. 추세 분석과 대응 방법

반응형

 

KR모터스 월봉 차트

*KR모터스 월봉 차트

 

KR모터스 주봉 차트

*KR모터스 주봉 차트

 

KR모터스 일봉 차트

*KR모터스 일봉 차트

 

KR모터스가 오늘 현재적으로 상한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KR모터스가 대만 글로벌 모터사이클 제조사인 SYM과 국내 공식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이륜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월 21일 밝혔습니다.

SYM은 대만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이륜차 브랜드회사로

대만, 중국, 베트남 등에 주요 생산기지를 두고 있습니다.

연간 약 70만 대의 오토바이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SYM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보이져 125를 비롯해

현재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크루심, 조이심 등의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루심은 도심과 스포츠를 통합한 디자인으로 높은 순정 브레이킹 성능을 갖췄습니다.

크고 넓은 차체에서 제공되는 수납공간과 주행 안정감, 낮은 시트고 등을 강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이륜차 시장은 배달 대행, 퀵서비스를 중심으로 급속히 성장하는 가운데

고성능 럭셔리 스쿠터에 대한 수요도 지속되고 있다며 이번 SYM과의 협업이

국내 이륜차 시장에 상당한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습니다.

 

KR모터스는 40년 이륜차 제조와 판매의 경험을 바탕으로

SYM 전문유통망 50여 개를 새롭게 구축할 계획입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력서리 스쿠터 뿐만 아니라,

유틸리티 스쿠터 등 다양한 모델을 차례로 선보입니다.

 

 

KR모터스가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KR모터스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양봉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역시 상승 탄력성이 살아나고 있는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양봉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KR모터스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KR모터스의 주가 흐름을 보면, 1일에서 오늘 현재까지의 상승폭이 크다 하겠습니다.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KR모터스가 오늘 종가를 전일 종가보다 크게 하락하여 마감하지 않는 한,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KR모터스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현재적으로 세우고 있는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1차 저항대 아래로 어느 정도 간격을 두고 있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1차 저항대까지 오르려면, 제법 상승폭이 필요한 위치라는 것이지요.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지금 세우고 있는 상한가 양봉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현재적인 상한가를 설명할 수 있는 호재 같은 것도 확인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주식은 가급적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다고 봅니다.

 

또한 이런 상한가 주식은 종가를 상한가로 마무리하느냐 하는 내용이 참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오전에 상한가 간 주식들은 장중 상한가를 내릴 가능성을 항상 안고 있기 때문이지요.

 

KR모터스는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가 일봉 1차 저항대를 제대로 상향 돌파하는지가 되겠군요.

만일 1차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게 되면,

2차 저항대까지도 상승 흐름을 진행할 것으로 전망되는군요.

 

이렇게 전반적인 역배열 형태에서 올라오는 주식들은

특별한 호재나 수급력이 동반되지 않는 한, 점진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다 하겠습니다.

그리고 상한가 주식은 항상 조정 가능성을 안고 가는 형국이기 때문에

가급적 짧은 패턴으로 안전하게 대응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KR모터스를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상한가가 풀릴 때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KR모터스를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히 조정받은 다음

다시금 상승 흐름이 진행될 때,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KR모터스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