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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한국항공우주 주가 전망입니다.

이 글이 방문자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한국항공우주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공기 부품, 완제품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1999년 10월 1일에 설립되었음.

동사와 종속회사는 항공기, 우주선, 위성체, 발사체 및

동 부품에 대한 설계, 제조, 판매, 정비 등의 사업을 영위함.

 

항공산업은 군용기, 민항기, 헬기 등 항공기를 개발하고 개발된 항공기를 양산하는

항공기 제조산업과 운영되는 항공기의 정비 및 개조를 담당하는 MRO산업으로 구분됨.

출처 : 에프앤가이드

 

 

한국항공우주 주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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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항공우주 월봉 차트

*한국항공우주 월봉 차트

 

한국항공우주 주봉 차트

*한국항공우주 주봉 차트

 

한국항공우주 일봉 차트

*한국항공우주 일봉 차트

 

한국항공우주가 오늘 시가를 1.74%로 시작하였고, 종가를 7.29%로 마감한 모습입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방산주가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이는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신규 무기판매 자금 지원을 중단하고

미국 비축 무기의 운송도 동결하는 것을 고려하겠다고 한 영향입니다.

이에 유럽 정상들은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보장할 의지의 연합을 추진하며

방위비 증액을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강태호 DS투자증권 연구원은 유럽이 더 큰 군비를 지원하거나 상반기 내에 휴전을 하는 것인데

두 시나리오 모두 유럽의 방위비 증가가 필수적이라며

방산 기업들의 추가 실적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국항공우주가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한국항공우주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월봉 차원에서 단기간에 상승폭이 큰 상황이고

현재적인 양봉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주봉 차원에서 단기간에 상승폭이 큰 추세의 흐름이고

현재적인 양봉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으면서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 적당한 위치라 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지 않고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국항공우주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항공우주의 주가 흐름을 보면

2월 12부터 오늘 현재까지의 상승폭이 크다 하겠습니다.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한국항공우주가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항공우주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세운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7차 저항대를 제법 간격을 두고 올라서 있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오늘 세운 양봉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조정받기 적당한 위치라 하겠군요.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기보다는, 가급적 단기 상승 탄력성에 집중하면서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방식이라 생각됩니다.

 

한국항공우주의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는,

현재적인 양봉에 영향을 주고 있는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라 하겠습니다.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고, 저항대 위에서 자리를 잡게 된다면

이 주식은 상승 흐름에 있어 뒷심 있는 행보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하겠군요.

 

 

 

한국항공우주의 대응 방법은 이러한 내용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한국항공우주의 일봉 차트 흐름을 보면, 박스권이 형성된 것을 볼 수가 있지요.

 

오늘 세운 양봉의 위치가, 박스권의 상단 영역대라 하겠습니다.

한국항공우주가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제대로 진행하려면

박스권 상단을 힘 있게 상향 돌파하는 것이 관건이라 하겠군요.

 

박스권 상단을 힘 있게 상향 돌파하고, 박스권 상단 위에서 제대로 자리를 잡게 된다면

이 주식은 상승 흐름에 있어 뒷심 있는 행보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만약 한국항공우주가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제대로 진행하지 못하고

뒤로 밀리는 행보를 진행하게 된다면,

박스권 구간 안에서 지지 영역대를 잘 잡아 매매하는 방식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박스권 구간 안에 이평선들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그 이평선들을 중심으로 지지 영역대와 저항 영역대를 살펴보면

어렵지 않게 매매 영역대를 찾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한국항공우주의 박스권 구간 안의 구조를 살펴보면

오늘 세운 양봉의 하단부를 지지 영역대가 받쳐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박스권의 중간 영역과 1/3 정도 되는 영역에 지지 영역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박스권 하단부는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에서 지지를 받는 영역이기 때문에

박스권 하단부에서는 지지하는 힘이 제법 있을 것으로 전망되는군요.

 

한 가지 생각할 점은, 박스권 하단부는 박스권 하단이라는 기본적인 지지 영역대 말고는

겹쳐져 있는 지지 영역대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박스권 하단부에서는 많은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박스권 구간 안에서 지지 영역대의 지지 여부를 확인할 때는

분봉 차트를 중심으로 판단하는 것이 정확도가 높습니다.

분봉 차트를 중심으로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박스권 매매를 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내용이 된다 하겠군요.

 

한국항공우주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볼 때,

이 주식은 추가적인 상승 여력을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러하더라도, 단기간에 상승폭이 큰 상황이고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조심조심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한 방식이 된다 하겠군요.

 

한국항공우주를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한국항공우주를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박스권 상단을 힘 있게 상향 돌파할 때나,

조정받은 다음 다시금 상승 흐름이 진행될 때,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보다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한국항공우주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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