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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KR모터스 주가 전망입니다.

KR모터스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사는 1968년 7월 26일에 설립되었으며,

이륜차의 생산 및 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독자기술 개발로 700cc급 고배기량 엔진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50~700cc급까지 Full Line Up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3년 7월 대만 SYM社와 국내 유통계약을 체결했으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메이커인 SYM 제품을 금년 2분기부터 본격 출시 예정입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KR모터스 주가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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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모터스 월봉 차트

*KR모터스 월봉 차트

 

KR모터스 주봉 차트

*KR모터스 주봉 차트

 

KR모터스 일봉 차트

*KR모터스 일봉 차트

 

KR모터스가 오늘 시가를 0.93%로 시작하였고, 현재(3시 20분) 9.95%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KR모터스는 제51회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전환가액을

시가 하락에 따라 기존 972원에서 852원으로 조정한다고 5월 23일 공시했습니다.

 

 

 

KR모터스가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KR모터스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보합 수준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캔들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역시 상승 탄력성이 보합 수준의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양봉이 저항대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지 않고 대응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KR모터스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나려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KR모터스의 주가 흐름을 보면,

전반적인 역배열 형태의 바다권에서 행보하다가 오늘 현재적으로 9.95% 상승이기 때문에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물론 전반적인 차트 흐름상의 위치로 보면, 크게 부담되는 위치는 아니라 하겠지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KR모터스가 오늘 종가를 14일 종가보다 크게 하락하여 마감하지 않는 한,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일봉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KR모터스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세운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1차 저항대 아래로 큰 폭의 간격을 두고 있는 위치라 하겠습니다.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오늘 세운 양봉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기보다는, 가급적 단기 상승 탄력성에 집중하면서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방식이라 생각됩니다.

 

KR모터스의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는,

전반적인 역배열 형태의 바닥권에서 제대로 벗어날 수 있는지 여부라 하겠습니다.

이 주식이 일봉 1차 저항대의 2/1정도 상승하더라도 큰 폭의 상승 흐름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일봉 1차 저항대까지는 상승 흐름이 진행되어 주어야

역배열 형태의 바닥권에서 제대로 벗어나는 기초가 제대로 갖추어진다고 생각되는군요.

 

일봉 1차 저항대 위로 2차, 3차, 4차 저항대가 자리하고 있는데

오늘 세운 양봉과 일봉 2차, 3차, 4차 저항대와의 간격이 많이 큰 상황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일봉 1차 저항대까지 상승할 수 있는지 여부를 중점적으로 보는 것이 적절하다고 봅니다.

 

만약 차트 흐름이 잘 진행되어서 일봉 4차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고

4차 저항대 위에서 자리를 잡게 된다면,

이 주식은 상승 흐름에 있어 뒷심 있는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됩니다.

 

보편적으로 볼 때 KR모터스의 차트가 그런 식으로 배열이 되려면

충분한 시일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군요.

그런 식으로 차트가 재정립되는 과정을 추세의 전화과 역전 과정이라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저가주는 바닥권을 섣불리 예단하는 것은 금물이라 하겠군요.

차트 상황을 설명하기 위하여, 전반적인 역배열 형태의 바닥권이라 표현하였지만

이런 저가주는 어디가 바닥권인지,

일반적인 주식들을 보는 관점과는 다른 관점으로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만큼 이런 저가주(동전주)는 모든 면에서 조심스럽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런 저가주는 장중 급변동성이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단타나 스킬핑을 위주로 하는 투자자들도 매우 조심스럽게 생각하며

대응하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한 가지 덧붙이자면, 이렇게 전반적인 역배열 형태 주식은

특별한 호재난 수급력이 동반되지 않는 한, 점진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다 하겠군요.

 

KR모터스에서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KR모터스를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오늘 종가보다 부담이 덜한 가격대에서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보다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KR모터스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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