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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에어부산 주가 전망입니다.

에어부산의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사는 2007년 8월 31일 부산국제항공으로 출범하여

2018년 12월 27일 주식을 상장하였으며 국내, 외 항공운송업을 주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말 기준 21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여객 3개 노선, 국제여객 24개 노선에 취항하여 항공운송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가격(항공권 단가)은 2023년 3분기 국내선 57,891원/명,

국제선 163,053원/명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에프앤가이드

 

 

에어부산 주가 전망. 추세 분석과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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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월봉 차트

*에어부산 월봉 차트

 

에어부산 주봉 차트

*에어부산 주봉 차트

 

에어부산 일봉 차트

*에어부산 일봉 차트

 

에어부산이 오늘 시가를 0%로 시작하였고, 장중 8.81% 상승했다가

종가를 6.65%로 마감한 모습입니다.

(위의 3개 차트는 장 마감 얼마 전에 올린 차트입니다. 그 점 참고 바랍니다.)

 

주식 차트 흐름을 볼 때는 월봉 차트, 주봉 차트, 일봉 차트를

종합하여 보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에어부산이 지역 경제 및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타이완관광청 및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에어부산은 2일 부산 강서구 에어부산 사옥에서 에어부산 마호진 영업본부장과

타이완관광청 설가영 부산사무소장, 현대백화점 류제철 부산점장을 비롯한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3사는 상호 시너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등

업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3일부터 12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에서 트래블페스타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 행사에서 에어부산은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다양한 로고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에어부산 팝업스토어는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기내 및 자사몰에서 판매하는 굿즈와

로고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합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대만 여행지를 주제로 진행되는 '트래블페스타' 행사에서

에어부산 로고상품과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3사가 협력해 지역 경제는 물론, 관광 산업 부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했습니다.

 

 

에어부산이 분봉 차트상으로는 아직 홀딩 타임으로 나오고 있군요.

분봉상의 흐름만 놓고 본다면, 이 주식은 더 상승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주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분봉 차트는 단타나 스캘핑 기법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차트라 하겠습니다.

홀딩 기법에서는 일봉 차트, 주봉 차트, 월봉 차트를

종합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다 하겠군요.

 

에어부산의 전반적인 차트 흐름을 보자면,

월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현재적인 양봉 위로 저항대가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은 생각하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겠군요.

 

주봉 차트 추세는 역시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상태라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겠는데,

주봉 차트의 전반적인 흐름이, 조정 과정을 거친 다음

추세 전환을 위한 수급 흐름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으로 볼 수 있겠군요.

현재적인 양봉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많이 필요한 시점이라 하겠습니다.

 

에어부산의 일봉 차트 추세는 상승 탄력성이 살아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래량 흐름도 괜찮고 한데, 염두에 둬야 할 점은

현재적인 위치가 조정받기도 적당한 위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에어부산의 주가 흐름을 보면,

4월 29일부터 오늘까지의 상승폭이 제법 된다 하겠습니다.

가격대 면에서 부담되는 위치라 하겠군요.

 

객관적인 상황은 이러한데, 개인적으로 볼 때는

에어부산이 일봉상 등락이 있더라도 상승 흐름은 더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차트 흐름의 전반적인 상승 추세와 수급세가 살아 있기 때문입니다.

 

에어부산의 일봉 차트를 보게 되면, 오늘 세운 양봉의 위치가

일봉 차트 흐름의 1차 저항대와 아주 근접한 위치라 하겠습니다.

 

현재적인 차트 상황은, 오늘 세운 양봉 위로 저항대가 층층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이군요.

그렇기 때문에 과한 욕심부리기보다는, 가급적 단기 상승 탄력성에 집중하면서

짧은 패턴으로 대응하는 것이 보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방식이라 생각됩니다.

 

에어부산의 당분간의 관전 포인트는,

일봉 1차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라 하겠습니다.

1차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고, 1차 저항대 위에서 안착을 하게 된다면

일봉 2차 저항대까지는 무난하게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하겠군요.

 

만일 2차 저항대를 제대로 통과하고, 2차 저항대 위에서 안착을 하게 된다면

이 주식은 상승 흐름에 있어 뒷심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전망됩니다.

 

2차 저항대 위로, 3차, 4차, 5차 저항대가 자리하고 있지만

2차 저항대 위로는 저항대의 간격이 제법 큰 폭으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2차 저항대 위로의 저항대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군요.

 

그리고 이런 전반적인 역배열 형태에서 올라오는 주식은

특별한 호재나 수급력이 동반되지 않는 한, 점진적인 상승 흐름을 전망할 수 있다 하겠습니다.

 

에어부산을 홀딩하며 수익 나고 있는 사람들은 충분 물량은 수익 실현하고

소박한 물량으로 대응하는 것도 적절한 방식이라 봅니다.

에어부산을 매수하려고 검토하고 있는 사람들은, 조정받은 다음

다시금 상승 흐름이 진행될 때, 매수를 검토하는 것이 보다 안전할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결론적으로, 에어부산 주식은 일봉 5일선이나 일정 이평선 기준으로

대응할 만한 주식으로 분류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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